윤세아, 대본 공부하는 모습 수험생 포스 풍겨

차도녀 이미지가 강했던 윤세아는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9/21 [14:03]

윤세아, 대본 공부하는 모습 수험생 포스 풍겨

차도녀 이미지가 강했던 윤세아는

이소정 | 입력 : 2011/09/21 [14:03]
배우 윤세아의 대본 열공모드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은 윤세아가 현재 고유랑 역으로 열연중인 MBC 아침극 당신 참 예쁘다의 대본에 파랑색 색연필로 유랑 의 대사를 열심히 표시해가며 연습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그 동안 차도녀 이미지가 강했던 윤세아는 당신 참 예쁘다 를 통해 자연스러운 연기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해 연기력 호평을 받으며 막바지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운데, 끝까지 수험생 모드 로 열심히 하는 윤세아의 모습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 것.

특히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당신참 은 배우 및 스텝들의 팀워크가 대단한데다 아침극 1위를 고수하고 있는 만큼 수치상 시청률보다도 체감 시청률이 훨씬 높다며 시청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최근 연장을 확정지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윤세아는 오랜 작업으로 다들 많이 지쳐 있는 상태지만 모든 배우, 스텝들이 정말 열심히 하고 있다.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끝까지 좋은 연기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유종의 미 를 거두겠다. 연장 소감을 전했다. 한편, 당신 참 예쁘다는 당초 120부작에서 135부작으로 15회 연장을 확정지어 오는 10월7일 종영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