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뮤지컬 구혜선 보이쉬 매력물씬 개념타구 선보여

실내 타격장을 찾아 스트레스를 푸는 모습에서

한미숙 | 기사입력 2011/09/21 [14:47]

더 뮤지컬 구혜선 보이쉬 매력물씬 개념타구 선보여

실내 타격장을 찾아 스트레스를 푸는 모습에서

한미숙 | 입력 : 2011/09/21 [14:47]
SBS 미니시리즈 더 뮤지컬(제작: 디브이에스코리아㈜, 필름북㈜.김희재 극본.김경용 연출)에 출연 중인 구혜선이 야구 선수를 능가하는 개념 타구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9월 23일 더 뮤지컬 방송분에서 뮤지컬 지망생 고은비(구혜선)가 실내 타격장을 찾는 장면이 방송된다.

창작 뮤지컬 지원 프로젝트인 아모르 펀드 공모작으로 홍재이(최다니엘)와 함께 준비하고 공모전 오디션까지 펼쳤던  청담동 구미호 가 확정이 되었지만 여주인공 문제 때문에 진척이 된다. 이에 부담감을 가지고 있던 고은비가 실내 타격장을 찾아 스트레스를 푸는 모습에서 실제 구혜선이 놀라운 실력을 선보였다.


촬영 당일 리허설 전에 포즈와 타격 방법등을 연습한 뒤 본 촬영에 들어갔는데, 실제로 구혜선이 타구에 성공을 해서 예정보다 촬영이 빨리 끝나 현장에 있는 스텝들을 기쁘게 했다는 후문이다. 프로야구 시즌때  청순 시구를 선보여 야구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은 데 이어, 더 뮤지컬 속의 구혜선은 짧은 커트 머리의 톰보이 스타일로 개념 타구를 선보여 여심까지도 흔들 정도의 보이쉬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구혜선의 춤과 노래 실력은 창작 뮤지컬 지원 프로모션인 아모르 펀드에서 구작(오정세)과 홍재이(최다니엘)의 작품인 청담동 구미호가 확정이 되고 여주인공 오디션을 보는 장면에서 발휘될 예정이다.


천재 작곡가 홍재이(최다니엘)는 여주인공인  도화역을 고은비(구혜선)를 여주인공으로 내정했지만 고은비가 당당하게 여주인공 오디션을 보겠다고 해서 결국 청담동 구미호 는 대대적인 공개 오디션을 진행하게 된다. 극중에서는 짧은 분량이지만 댄스 오디션 보는 장면을 위해 구혜선은 촬영 전부터 철저한 사전 연습을 해왔기 때문에 현장에서는 완벽한 모습을 선보였다.

첫 회 방송된 남장 파워 군무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보이쉬한 톰보이 스타일로 깜찍하면서도 섹시한 댄스를 선보여 걸그룹 포스릅 발산하며 다재 다능함을 선보였다. 오는 9월 23일 더 뮤지컬 4회에서는 구혜선의 깜짝 댄스뿐만 아니라 향상된 실력으로 멋진 노래를 선보여 옥주현 외 심사위원들을 놀라게 할 여주인공 오디션 장면이 방영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