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현, 생일맞이 DVD 발매당일 오리콘 6위진입

지고는 못살아에서 연형우역으로 열연중인 윤상현의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9/22 [11:36]

윤상현, 생일맞이 DVD 발매당일 오리콘 6위진입

지고는 못살아에서 연형우역으로 열연중인 윤상현의

이소정 | 입력 : 2011/09/22 [11:36]
지고는 못살아에서 연형우역으로 열연중인 윤상현의 새 DVD가 일본에서 출시됐다. 윤상현의 생일인 9월 21일에 일본에서 출시된 DVD MINI LIVE AND FAN MEETING 2011이 출시 당일 오리콘 데일리 DVD 음악부분 6위에 오른 것.


출시된 DVD는 윤상현의 지난 2월 일본 팬미팅 & 미니 라이브 현장과 미공개 사진 등을 수록해 평소 볼 수 없었던 윤상현의 또 다른 모습을 담아 일본 팬들로 하여금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일본에 한 관계자에 따르면 일본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아가씨를 부탁해는 대여점에서 모두 빌려가 구하기 힘들 정도다.

덕분에 극중 서동찬을 좋아하는 팬들도 많이 늘었다며 수많은 아이돌 그룹이 일본 음반 시장에서 활동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발매 당일 오리콘 차트에 진입한 것은 일본 내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하는 증거다라며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한 윤상현의 인기에 대해 전했다.

한편, 일본 네티즌들은 윤상현은 좋은 배우고 좋은 가수다, 윤상현의 목소리를 사랑한다. DVD로 공연 모습을 다시 볼 수 있어 너무 좋다, 윤상현의 현지 인기는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