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스쿨걸스 미국 걸그룹과 회식?

서로 어깨동무를 하는 등 다정한 포즈를 연출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9/22 [12:50]

원더걸스 스쿨걸스 미국 걸그룹과 회식?

서로 어깨동무를 하는 등 다정한 포즈를 연출

이소정 | 입력 : 2011/09/22 [12:50]
그룹 원더걸스가 미국 걸그룹 스쿨걸스와 함께한 최근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21일 원더걸스 공식 트위터에는 원더걸스와 미국 걸그룹 스쿨걸스가 함께한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속에 원더걸스는 스쿨걸스와 서로 어깨동무를 하는 등 다정한 포즈를 연출하며 환한 웃음으로 친근함을 과시했다.

특히 오랜만에 공개된 원더걸스 멤버들은 더욱 날씬해진 몸매와 성숙해진 외모를 선보였고, 가운데 유빈과 예은의 모습이 눈에 띄었으며 예은은 머리를 밝게 탈색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소희는 눈을 감았음에도 불구, 특유의 귀여움이 돋보였다.

▲ 원더걸스 공식 트위터 _ 출처    

그 뿐만 아니라 같은 날 원더걸스는 스쿨걸스 공식 트위터에 great lunch today. Had a lot of fun (오늘 점심식사 훌륭했고 너무 즐거웠다)는 메시지를 남기는 등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또한 원더걸스 예은은 최근 트위터에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자작곡 '스마일'을 직접 기타 연주로 선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원더걸스는 아시아 가수로는 이례적으로 미국의 인기 케이블 채널 틴닉(Teen Nick)의 TV영화 ‘원더걸스 앳 디 아폴로’의 주연을 맡았으며, 영화가 공개되는 내년 상반기에 미국에서 첫 앨범을 발표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