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첫 단독 진행 깔끔한 진행으로 호평

전혀 긴장하거나 머뭇거리지 않고 훌륭히 진행했다 전해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9/23 [16:31]

이승기 첫 단독 진행 깔끔한 진행으로 호평

전혀 긴장하거나 머뭇거리지 않고 훌륭히 진행했다 전해

이민희 | 입력 : 2011/09/23 [16:31]
이승기가 강심장의 첫 번째 단독 진행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22일 오후 SBS 등촌동 공개홀에서 진행된 강심장 녹화에서 사전에 알려진 대로 홀로 MC석을 지켰다. 이날 녹화에서 이승기는 첫 번째 단독 MC였음에도 불구하고 여유롭고 깔끔한 진행솜씨로 프로그램 진행을 이끌어 제작진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 SBS _ 출처   

강심장 제작진은 상당히 부담스러웠을 텐데 전혀 긴장하거나 머뭇거리지 않고 훌륭히 진행했다 며 오늘 녹화를 보며 그의 재치나 영민함에 다시 한 번 감탄했다고 전했다. 공개된 강심장 녹화 현장 사진만 봐도 이승기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적극적으로 녹화에 임했음을 느끼게 한다.

이승기의 첫 단독MC 신고식에 대해 제작진이 합격점을 준만큼 시청자들의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강호동을 벗어나 잘할 수 있을까 했는데 다행이다, 제2의 국민MC 탄생 기대, 이승기는 못하는 게 뭐야 등의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녹화에서는 가수 현진영이 출연해 토끼춤에 얽힌 비화를 공개했다.이승기의 단독 진행 녹화분은 오는 10월4일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