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하 동생 심반야 심보리 누구동생? 좀 닮았어

우월한 자매 심은하와 여동생 심반야 라는 제목과 함께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9/25 [14:30]

심은하 동생 심반야 심보리 누구동생? 좀 닮았어

우월한 자매 심은하와 여동생 심반야 라는 제목과 함께

박소영 | 입력 : 2011/09/25 [14:30]
배우 심은하의 둘째 동생 심반야 씨로 추정되는 사진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데 이어 셋째동생 심보리 씨의 사진이 등장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심은하의 셋째동생 심보리 씨의 사진이 게재됐다.

이 사진은 오래 전 모 잡지 거리 패션 소개란에 실린 사진으로 알려졌다. 사진 속 심보리 씨는 깨끗하고 청초한 스타일의 내추럴한 멋쟁이라고 표현 돼 있으며 심은하와 비슷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었다.

▲ 온라인커뮤니티 _ 출처    

지난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우월한 자매 심은하와 여동생 심반야 라는 제목과 함께 심은하와 동생 심반야 씨의 사진을 나란히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심은하 동생 심반야 씨와 심은하가 함께 서울 서초구 우면동 자택을 나서는 모습이 담겨져 있었다.

심반야 씨는 긴 생머리에 쌍꺼풀 없는 눈으로 심은하와 닮지 않은 것처럼 보였으나 전체적인 느낌이 언니 심은하와 닮아 있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피는 못 속이는 듯, 그래도 심은하가 최고네, 눈만 빼고 똑같네, 예쁜 언니 때문에 얼굴 공개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