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16kg 감량 비결 의지 대단해

매일 10km씩 달리기를 하고 근육운동과 식습관 조절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9/27 [14:46]

이동욱 16kg 감량 비결 의지 대단해

매일 10km씩 달리기를 하고 근육운동과 식습관 조절

박미경 | 입력 : 2011/09/27 [14:46]
배우 이동욱이 전역을 앞두고 체중 16kg을 감량한 사실을 밝혔다. 지난 26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에 출연한 이동욱은 MC 김제동이 붐의 증언으로는 군대에서 살이 많이 쪘었다더라고 묻자자 70kg으로 입대해 86kg까지 쪄 별명이 백돼지였다 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동욱은 군대에 입대할 당시 70kg이었는데 16kg이 찌더라. 처음 받았던 군복의 단추가 안 잠겨서 열려있는 상태로 훈련했다. 귀찮아서 움직이지도 않았다고 말했다.

▲ SBS 힐링캠프 기쁘지아니한가 방송화면 _ 출처     

살은 어떻게 뺐냐는 MC들의 질문에 이동욱은 전역을 앞두고 대본을 받았는데 샤워신과 바닷가 신이 있어 살을 안 뺄 수가 없었다며 미친 듯이 운동했다. 나를 기다려준 팬들에 대한 예의가 아니기에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 말했다. 

이동욱은 16kg 감량 비법으로 매일 10km씩 달리기를 하고 근육운동과 식습관 조절을 꼽았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대단한 의지력에 감탄!, 16kg 씩이나 감량? 대박이다, 군시절 별명이 백돼지라니, 이렇게 잘생긴 돼지가 어딨어 살져도 멋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