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남', 김준&티맥스 일본 진출

글로리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

이정민 | 기사입력 2009/02/10 [09:38]

'꽃남', 김준&티맥스 일본 진출

글로리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

이정민 | 입력 : 2009/02/10 [09:38]
드라마 '꽃보다남자'의 김준(f4 송우빈 역)과 그룹 티맥스(t-max)가 일본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고 '(주)플래닛구공오'가 밝혔다. 4일 일본 매니지먼트 회사인 글로리 엔터테인먼트와 일본 활동 전속 계약을 체결하면서, '꽃남'의 f4 모두 일본 매니지먼트사를 갖추게 됐다.

▲ 일본 글로리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한 '김준'     ©이정민

글로리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계약에 맞춰 티맥스의 일본 공연 일정을 계획하는 등, 한국에서 '꽃보다 남자' 드라마가 종영된 후 상반기 내에 도쿄 오사카 공연을 추진 중이며 대관은 마친 상태로 알려졌다.

이외에 음반 발표 및 방송 출연 등 본격적인 일본 활동 계획도 준비 중이다. 글로리엔터테인먼트 소유의 영화사 영화사 음악 및 계열사 화장품 액세서리 회사 제품의 광고에도 출연할 계획이다.

한편 김준과 티맥스는 화장품 액세서리 회사 및 영화사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리 그룹의 계열사 글로리 엔터테인먼트에서 김범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