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 뉴스 출연 최근 근황 공개돼

수방사 57사단 통신병으로 군복무중인 강인의 모습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9/30 [16:28]

강인 뉴스 출연 최근 근황 공개돼

수방사 57사단 통신병으로 군복무중인 강인의 모습

이소정 | 입력 : 2011/09/30 [16:28]
슈퍼주니어 멤버 강인의 최근 근황이 공개 되었다.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TBC 프라임 뉴스는 이날 칠곡 낙동강 둔치에서 열린 낙동강 전투 전승행사를 보도했다. 이 과정에서 현재 수방사 57사단 통신병으로 군복무중인 강인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이 날 뉴스 인터뷰를 통해 강인은 군복을 입으셨던 선배님들이 얼마나 목숨 걸고 용맹스럽게 나라를 지키셨는지 알 수 있었다. 저희 후배들이 우리나라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나아가야 할 앞길을 만들어 주신 것 같습니다 며 행사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 TBC 프라임뉴스 방송화면 _ 출처   

특히 뉴스를 통해 공개된 강인은 예전보다 살이 오른 얼굴과 육군 상병이란 자막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벌써 상병이네요, 시간 참 빠르네요, 군복무 잘 끝내고 얼른  잘 끝내고 나오시길, 역시 남의 군대 생활은 빠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인은 지난해 7월5일 충남 논산 연무대 육군 훈련소를 통해 입대했으며 현재 경기도 남양주시에 자대배치를 받아 훈련에 열중하고 있다. 한편 이날 열린 낙동강 전투 전승행사 는 한국전쟁 당시 낙동강에서 북한군의 남침을 막아낸 낙동강 방어선 전투를 기념하기 위한 행사로 이날 행사에는 강인 외 앤디 아웃사이더 등의 연예 병사가 참여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