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라면 파티 실감나는 연기 호평

연기가 아닌 실제 라면 파티를 벌이는 것처럼

이민희 | 기사입력 2011/10/04 [17:33]

이시영 라면 파티 실감나는 연기 호평

연기가 아닌 실제 라면 파티를 벌이는 것처럼

이민희 | 입력 : 2011/10/04 [17:33]
배우 이시영의 라면 파티 현장이 공개돼 화제다. KBS2TV 월화드라마 포세이돈에 출연 중인 이시영은 지난달 27일 경기도 파주 세트장에서 동료 배우들과 라면 파티를 즐기는 장면을 촬영했다.

이날 라면 파티는 수윤(이시영), 민혁(한정수), 충식(정운택) 세 사람이 안동출을 취조실에서 밤샘 심문하며 라면을 먹는 장면을 촬영하는 것으로 이시영은 연기가 아닌 실제 라면 파티를 벌이는 것처럼 실감나게 라면을 먹었다는 후문이다.

▲ KBS _ 출처   

현재 포세이돈은 흑사회 중간 보스인 정덕수와 팽팽한 대결을 펼치고 있는 수사 9과는 정덕수로부터 안동출을 구출해내는데 성공하지만, 결정적 단서를 제공했던 칠성을 빼앗기며 수사에 난항을 겪게 됐다. 여기에 수사 9과 내부 스파이의 존재가 확실시 되고 있어 앞으로의 이야기 전개에 더욱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긴장감 넘치는 에피소드와 속도감 있는 스토리 전개로 호평을 받으며 출발한 포세이돈은 호평에도 불구, 한자릿 수 시청률을 맴돌고 있다. 이시영 라면 파티 장면을 본 네티즌들은 갑자기 라면이 먹고 싶네, 이시영 라면 파티에 나도 끼었으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