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담빠담 정우성 한지민 비주얼 완벽한 커플

막 사랑을 시작하는 어색하고 설레임 가득한 모습

이민희 | 기사입력 2011/10/06 [11:03]

빠담빠담 정우성 한지민 비주얼 완벽한 커플

막 사랑을 시작하는 어색하고 설레임 가득한 모습

이민희 | 입력 : 2011/10/06 [11:03]
드라마 빠담빠담의 주연 배우 정우성과 한지민의 촬영컷 공개. 지난 1일 경기도 고양시 일대에서 진행된 빠담빠담의 촬영현장에는 정우성과 한지민의 데이트 장면이 카메라에 포착 빠담빠담에서 연인인 정우성과 한지민은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는 어색하고 설레임 가득한 연인의 모습을 잘 표현하며 드라마 첫 촬영의 테이프를 성공적으로 끊었다.

특히 서로를 알뜰히 챙기고 배려하며 쉬는시간에도 함께하는 두사람의 모습에 촬영현장의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샀다는 후문.

▲ 바깥 _ 출처    

드라마 빠담빠담은 살인 누명을 쓰고 16년 만에 출소한 양강칠(정우성 분), 지극히 현실적이고 스스로에게 이기적인 정지나(한지민 분), 그리고 이 두 사람의 운명을 지켜주려는 인간적인 천사 이국수의 사라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한지민은 촬영 전에 대본 리딩을 통해 여러번 맞춰보고 시작해서인지 첫 촬영부터 정우성 씨와 편하게 호흡을 맞춘 것 같다. 시작부터 두근두근 설레고 즐거운 촬영장이라 지나로 지내는 시간이 매우 행복할 것 같다 며 첫 촬영소감과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오는 12월 개국하는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빠담빠담은 스타 작가 노희경의 작품으로, 드라마 아이리스 연출로 유명한 김규태 감독이 함께 호흡을 맞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