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2011 하반기 신입.경력채용

신입 및 경력직원 약 50명 공개 채용한다

김민강 | 기사입력 2011/10/07 [17:01]

모두투어 2011 하반기 신입.경력채용

신입 및 경력직원 약 50명 공개 채용한다

김민강 | 입력 : 2011/10/07 [17:01]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홍기정)가 신입 및 경력직원 약50명을 공개 채용한다. 지원부문은 영업부문, 상품부문 및 경영지원부문으로 구분되며 공고내용을 통해 본인의 희망직무를 확인하고 지원하여야 하며 서류 접수는 10월 13일(목) 오후 3시까지 마감이다.


지원자격은 전문대졸 이상의 학력소지자면 누구나 가능하지만, 해당직무관련 전공자, 어학능력우수자의 경우 좀 더 유리하며, 경력직원은 여행실무 전반에 대한 이해와 경험을 가진 자로 본인의 경력사항을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에 잘 정리해야 한다.

모든 지원자에게 연령제한은 없지만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또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모두투어 홈페이지(
www.modetour.com)에서 온라인 접수를 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과 팀장면접, 임원면접으로 총 3차에 걸친 전형을 통해 진행된다. 1차 서류 합격자는 10월 19일(수)에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2차 팀장면접과 3차 임원면접은 합격자에 한해 역시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2011년 하반기 모두투어네트워크 공개채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모두투어 홈페이지
을 참조하면 된다.

한편, 모두투어는 직원만족, 고객감동이라는 내부 캐치프레이즈에 맞게 직원만족을 위한 다양한 복리후생을 실현하고 있다. 주 5일제 시행과 연차휴가 및 사내 동아리활동 등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으며, 전 직원 우리사주조합(스톡옵션)을 진행하고 있다. 연 평균 2~3회 이상의 해외출장 기회를 부여하고 있으며, 성과급과 체력 단련비, 자녀학자금 등도 지원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