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일본어 유창한 실력 눈길

대답이 가능한 것은 모두 일본어로 답해 취재진들 놀라게

이민희 | 기사입력 2011/10/09 [16:45]

김태희 일본어 유창한 실력 눈길

대답이 가능한 것은 모두 일본어로 답해 취재진들 놀라게

이민희 | 입력 : 2011/10/09 [16:45]
배우 김태희의 놀라운 일본어 실력이 공개돼 화제다. 9일 일본 산케이스포츠에 따르면 김태희는 첫 일본 진출작 후지TV 나와 스타의 99일의 방송을 앞두고 진행된 인터뷰에서 일본어 질문을 모두 이해한 것은 물론, 대답이 가능한 것은 모두 일본어로 답해 취재진들을 놀라게 했다.

이날 김태희는 과거 일본 치바현에 1개월 정도 머무른 적이 있다 며 일본 요리나 소설, 영화를 좋아한다 고 말을 했다. 또한 반일 감정에 대한 질문에 김태희는 일본에 30회 이상 방문했고 친근한 마음도 갖고 있다. 그래서 일본 드라마 출연도 결심했다 는 대답을 전했다.

▲ 온라인 커뮤니티, 김태희 미투데이_출처    

유창한 일본어로 인터뷰를 진행해 취재진을 놀라게 한 김태희는 지난해 봄부터 일본어 공부를 시작했다 며 원래 모국어로 연기하는 것도 어려운데 외국어로 연기하는 것은 더 대단한 일이다. 일본이란 나라와 문화에 대해 매우 호기심이 있고 친근감과 호감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드라마에 출연하게 된 것 이라고 말했다. 또 앞으로도 일본에서 활동하고 싶다. 문화적으로 닮은 두 나라가 힘을 합쳐 뛰어난 작품을 만들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태희는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나와 스타의 99일에서 일본 배우 니시지마 히데토시와 각각 보디가드와 한국에서 온 톱스타 한유나로 호흡을 맞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