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 김민준 지적 의상 노멀해서 아쉽다 말해

치노팬츠에 티셔츠를 입고 화이트와 블루의 투톤 카디건 매치

이소정 | 기사입력 2011/10/12 [13:23]

정형돈 김민준 지적 의상 노멀해서 아쉽다 말해

치노팬츠에 티셔츠를 입고 화이트와 블루의 투톤 카디건 매치

이소정 | 입력 : 2011/10/12 [13:23]
개그맨 정형돈이 배우 김민준의 패션에 대해 지적해 화제다.  케이블 채널 XTM 옴므(homme) 3.0 MC 정형돈은 가을 아우터 스타일을 주제로 12일 방송되는 옴므 3.0에서 대표 스타일 아이콘이자 공동 MC인 김민준에게 오늘 패션이 너무 노멀해 아쉽다며 날카로운 지적을 했다.

김민준은 모델출신으로 연예계에서 패션감각이 뛰어나기로 소문난 스타 중 한 명이다. 그럼에도 정형돈은 김민준을 지적해 웃음을 주었다.

▲ XTM _ 출처  

이날 김민준은 치노팬츠에 티셔츠를 입고 화이트와 블루의 투톤 카디건을 매치했으며 그의 무난한 패션을 지적한 정형돈은 영국풍 체크무늬와 고유패턴을 이용한 브리티시룩을 선보였다.

이날 녹화에서는 첫 데이트에서 여심을 사로잡을 수 있는 가을 아우터 스타일을 완벽 분석하면서 30명의 여성 스타일 감정단과 함께 여성들이 싫어하는 아우터 스타일과 내 남자에게 입히고 싶은 아우터 스타일을 알아본 것으로 전해졌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민준도 나름 패셔니스타인데, 정형돈의 패션 센스가 나날이 발전해 가는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정형돈이 김민준을 지적한 옴므 3.0 방송분은 12일 밤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