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펜트하우스 럭셔리한 인테리어 눈길

집안을 배경으로 선물 받은 바지를 펼쳐 보이는

이민희 | 기사입력 2011/10/12 [14:17]

김재중 펜트하우스 럭셔리한 인테리어 눈길

집안을 배경으로 선물 받은 바지를 펼쳐 보이는

이민희 | 입력 : 2011/10/12 [14:17]
JYJ 김재중의 럭셔리 펜트하우스가 공개돼 화제다. 지난 11일 김재중은 자신의 트위터에 후쿠타로에게 받은 바지. 이거 지나치게 귀여운 것 아니야?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김재중은 알았어. 한번 입어볼게라며 입으려고 하는 사진을 올렸다.

하지만 막상 입어보자 별로였는지 설마 이런 걸 입을까라는 글과 함께 파자마를 패대기치는 사진을 올렸다. 곧이어 마지막 사진에선 다시 파자마를 입고 있는 김재중의 모습을 담아 웃음을 자아냈다.

▲ 김재중 트위터 _ 출처  

공개된 사진 속 김재중은 집안을 배경으로 선물 받은 바지를 펼쳐 보이고는 새로 갈아입은 바지 뒷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30억대라고 알려진 펜트하우스에 집안 내부의 깔끔하고 심플한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을 뿐 아니라 은은한 빛깔의 대리석이 깔린 바닥과 고가의 가구들이 눈에 띄었다.  

더욱이 앞서 김재중이 강남 30억대 펜트하우스로 이사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뒤 이번 사진을 통해 처음 집안 내부가 공개돼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펜트 하우스 때문에 파자마는 눈에 안 들어오네, 얼핏봐도 너무 럭셔리한 집안 내부같다, 김재중 바지 입은 모습 귀여워, 김준수 집은 봐도봐도 놀라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