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라면가게 표민수 감독 참여 기대

20~30대 여성들이 함께 웃고 울고 꿈꿀 수 있는 작품

박소영 | 기사입력 2011/10/13 [14:23]

꽃미남 라면가게 표민수 감독 참여 기대

20~30대 여성들이 함께 웃고 울고 꿈꿀 수 있는 작품

박소영 | 입력 : 2011/10/13 [14:23]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에 정정화 감독이 연출하고 표민수 감독이 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로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꽃미남 라면가게는 미모와 개성으로 무장한 꽃미남들과 그들에 둘러싸인 여주인공이 라면가게를 함께 운영하며 펼쳐지는 좌충우돌 로맨스와 아슬아슬 사랑 이야기를 담은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배우 정일우, 이기우, 이청아 등 톱스타들이 캐스팅되면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09년 후쿠오카 영화제 최우수작품상을 수상한 로맨틱 영화 달콤한 거짓말 의 정정화 감독과 거짓말, 풀하우스, 그들이 사는 세상 등 표민수 감독이 한 작품에서 뭉쳐 더 화제다.

▲ tvN _ 출처     

정정화 감독과 표민수 감독의 만남은 안정적인 드라마 문법과 더불어 신선한 영화적 영상을 함께 작품에 담을 수 있는 새롭고 신선한 시도로 해석된다. 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로 참여한 표민수 감독은 극본, 캐스팅 등 작품 전반에 걸쳐 애정을 쏟아 붓고 있고, 워낭소리의 지재우 촬영감독과 정길용 조명감독 등 베테랑 스태프들이 참여한다.

드라마제작팀의 김영규 PD는 이번 드라마는 로맨틱 코미디의 대가인 두 감독과 로맨스가 필요해 등 로맨틱 코미디에 강한 tvN이 뭉쳤다는 점만으로도 기대해 볼 만하다 며 20~30대 여성들이 함께 웃고 울고 꿈꿀 수 있는 맛깔 나는 작품을 만들어 내겠다 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 는 10월 3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