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美 MTV 출연 뉴욕 타임스퀘어 라이브 무대 선보여

유나이티드 큐브의 미국 첫 무대 로 소개

이소정 | 기사입력 2011/10/13 [16:10]

지나 美 MTV 출연 뉴욕 타임스퀘어 라이브 무대 선보여

유나이티드 큐브의 미국 첫 무대 로 소개

이소정 | 입력 : 2011/10/13 [16:10]
가수 지나, 포미닛, 비스트가 美 MTV 출연, 뉴욕 타임스퀘어의 대형 전광판을 통해 특별 라이브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10일 오전11시(현지시간) 미국 MTV의 MTV K PRESENTS UNITED CUBE LIVE IN NYC 에 출연한 지나.포미닛.비스트는 한국뿐 아니라 아시아 및 유럽까지 인기몰이 중인 정상급 스타군단, 유나이티드 큐브의 미국 첫 무대 로 소개됐다.

이날 공연에 앞서 MTV K의 공식 SNS를 통해서 유나이티드 큐브가 미국에 왔다는 소식이 알려져 월드트렌딩으로 이슈화되면서 세계 각국의 팬들이 순식간에 수천 건의 댓글을 남기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 큐브엔터테이먼트.지나트위터 _ 출처     

또한 이들을 보기 위해 아침부터 모여든 팬들과 뉴욕시민들을 위해 타임스퀘어의 대형 전광판에 5시간여 동안 생중계되어 이목을 끌었다. 이날 거울아 거울아 를 부른 포미닛의 첫 등장으로 시작된 UNITED CUBE LIVE IN NYC 는지나의 발라드와 댄스를 넘나드는 무대에 이어 비스트의 열정적인 라이브에 이르기까지 미국 팬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했다.

이 중 초대된 75명의 팬들은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쇼에서 지나는 유명 VJ 아든 조와 더불어 쇼를 활기차게 이끌며 재치를 발휘해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낳았다.

지나는 이 날 녹화를 마친 뒤 데뷔 전부터 즐겨보던 프로그램인 타임스퀘어 라이브에 큐브가족들과 함께 나오게 되어 기쁘고, 오랫동안 기다려주시고 환영해주신 미국의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포미닛과 비스트, 지나가 함께 출연한 미국 최초의 유나이티드 큐브 라이브 무대인 MTV K PRESENTS UNITED CUBE LIVE IN NYC의 공연내용과 인터뷰 등은 향후 MTV를 통해 공개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