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두분토론 폐지 아이템 소진 16일 마지막 방송

박영진이 극보수남 캐릭터를 얄밉도록 훌륭히 소화

이소정 | 기사입력 2011/10/14 [14:02]

개콘 두분토론 폐지 아이템 소진 16일 마지막 방송

박영진이 극보수남 캐릭터를 얄밉도록 훌륭히 소화

이소정 | 입력 : 2011/10/14 [14:02]
KBS2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두분토론이 16일 방송을 끝으로 폐지된다. 연출자 서수민PD는 폐지 이유에 대해 방송한지 1년이 넘어가 아이템도 소진됐고, 두분토론의 주인공인 박영진 김영희가 새 코너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싶은 의지를 강하게 전했다 고 설명했다.

지난해 6월 20일 첫 방송 된 두분토론은 남하당 박영진과 여당당 김영희가 남녀의 다른 입장차를 대변, 열띤 토론을 벌이는 형식으로 박영진이 극보수남 캐릭터를 얄밉도록 훌륭히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 KBS _ 출처 

또 소는 누가 키우냐는 유행어를 만들며 인기의 중심에 섰다. 또한 김영희도 나는 그렇게 들은 것 같은데를 연발하며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와 직설 화법으로 많은 웃음을 안겼다.

김영희는 개콘의 두분토론 코너를 통해 저를 알릴 수 있었다 며 지금의 저를 있게 한 코너가 사라져 아쉽지만 또 다른 코너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길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 며 아쉬움을 달랬다. 개콘의 두분토론은 높아진 인기에 힘입어 2010년 KBS 연예대상 최우수 아이디어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