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불패2 출연진 확정 기대 만발

첫 촬영 현장은 출연 멤버들을 모르는 상태에서 G7 모이는

이민희 | 기사입력 2011/10/17 [14:05]

청춘불패2 출연진 확정 기대 만발

첫 촬영 현장은 출연 멤버들을 모르는 상태에서 G7 모이는

이민희 | 입력 : 2011/10/17 [14:05]
KBS2 청춘불패2의 출연진이 확정돼 화제가 되고있다. 최근 KBS 측은 가을 정기 프로그램 개편을 앞두고 많은 사랑을 받았던 청춘불패 시즌 2가 1년여만에 부활함을 알렸다. 청준불패2는 시즌1과 마찬가지로 걸그룹 멤버 7명이 G7을 구성, 서해안 어촌을 배경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시즌2는 시즌1에 출연했던 멤버가 속한 걸그룹을 포함, 오디션을 통해 선발한 인기 걸그룹 멤버2명이 포함된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다만, 첫 촬영 현장은 출연 멤버들을 모르는 상태에서 G7이 모이는 것을 콘셉트로 해 자세한 멤버들의 이름은 알려지지 않았다.

▲ KBS _ 출처  

이어 제작진은 갯벌 채취, 낚시, 어선 작업 등 새로운 아이템들이 많다 며 어촌의 생활 방식을 하나씩 체험해 보면서 시즌1과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새 멤버는 누가 될까?, 청춘들의 어촌 체험기 대박 예감 등의 다양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KBS 2TV 걸 그룹 농촌 체험 프로그램 청춘불패2 는 인기 걸 그룹 멤버들이 농촌에서 살아가는 모습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번 주에 첫 녹화를 가질 예정이고, 첫 방송은 11월 첫째주에 방송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