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종상 장근석 깜짝등장 꽃 들고 축하

장근석은 여전히 밝은 미소와 장난끼 가득한 모습으로

이소정 | 기사입력 2011/10/18 [12:55]

대종상 장근석 깜짝등장 꽃 들고 축하

장근석은 여전히 밝은 미소와 장난끼 가득한 모습으로

이소정 | 입력 : 2011/10/18 [12:55]
배우 장근석이 대종상에 깜짝 등장해 화제다. 지난 17일 제48회 대종상영화제 시상식에서 장근석은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김하늘을 축하하기 위해 무대에 깜짝 등장해 꽃다발을 건네 눈길을 끌었다.  

MC 신현준이 장근석씨 깜짝 출연하셨는데, 어떻게 나오셨죠? 라는질문에 죄송하다. 제가 초대받지 않은 손님인데 오늘 누나 후보에 올랐다고 해서 학교 끝나고 꽃 사들고 왔다. 다음달 너는 펫 개봉한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KBS 대종상시상식 방송화면 _ 출처    

더욱이 장근석은 여전히 밝은 미소와 장난끼 가득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대종상 영화제 시상식에 장근석은 영화 너는 펫에서 호흡을 맞춘 상대 배우 김하늘의 수상을 축하하기 위해 깜짝 등장해 화제가 되었다. 

이날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김하늘은 블라인드 찍으면서 너무나 외로웠다. 시각장애인 연기를 하면서 수아처럼 너무나 어두운 터널을 혼자 간다고 짐이 무거웠다. 영화 끝나고 뒤돌아보니 혼자가 아니더라. 그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대종상영화제 시상식에서는 최고 작품상은 영화 고지전, 남우주연상은 영화 최종병기활의 박해일이 수상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