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불패2 MC 확정 G8 걸그룹 확정

이수근은 오랜 시골 생활 경험과 친화력을 바탕으로

한미숙 | 기사입력 2011/10/18 [15:15]

청춘불패2 MC 확정 G8 걸그룹 확정

이수근은 오랜 시골 생활 경험과 친화력을 바탕으로

한미숙 | 입력 : 2011/10/18 [15:15]
KBS 2TV 청춘불패 시즌2 MC가 확정됐다. 18일 KBS 측은 G8과 함께 청춘불패2를 꾸려 갈 MC로 이수근, 붐, 배우 지현우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G8 멤버로는 소녀시대 써니와 효연, 카라 강지영, 씨스타 보라, 미쓰에이 수지, 에프엑스 엠버, 주얼리 예원, 레인보우 우리 가 확정되어 청춘불패2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청춘불패2 MC로 확정된 이수근은 오랜 시골 생활 경험과 친화력을 바탕으로 G8과 마을 주민들이 하나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는 각오를 다졌다.

▲ SBS.지현우공식사이트.붐트위터_출처   

 군 제대 이후 활발한 예능 활동을 보이고 있는 붐 역시 아이돌 그룹으로 세 번이나 데뷔한 경험이 있기에 지금의 아이돌 친구들의 마음을 보다 잘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 며 항상 활기 넘치는 모습으로 G8를 이끌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또한, 훈훈한 외모로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팬을 확보하고 있는 지현우는 그동안 MBC 여우의 집사와 놀러와 등에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증명했고 청춘불패2 MC로 확정되어 데뷔 후 첫 예능 MC로 고정 멤버에 도전한다. 지현우는 최대한 자연스럽게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다짐했다.

청춘불패 시즌1 에서는 배우 노주현, 가수 김태우, 방송인 김신영이 호흡을 맞춰 프로그램을 이끈 바 있다. 한편 시즌1에서 농촌을 배경으로 진행됐던 청춘불패는 어촌 마을로 옮기고 낯선 환경에서 적응해가는 걸그룹 멤버들의 모습을 담을 예정이다. 오는 11월 12일밤 11시15분에 첫 방송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