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불패2 멤버 공개 막강 최강 멤버

써니와 효연, 강지영, 수지, 보라, 엠버, 고우리, 쥬얼리 김예원

이민희 | 기사입력 2011/10/19 [13:40]

청춘불패2 멤버 공개 막강 최강 멤버

써니와 효연, 강지영, 수지, 보라, 엠버, 고우리, 쥬얼리 김예원

이민희 | 입력 : 2011/10/19 [13:40]
KBS 2TV 청춘불패2의 확정된 멤버가 공개돼 화제다. 또한 KBS는 당초 멤버가 7명으로 구성될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G8(Girl 8)을 공개했다. 청춘불패2의 핵심멤버는 여자 아이돌 그룹 멤버로 소녀시대 써니와 효연, 카라 강지영, Miss A 수지, 씨스타 보라, f(x) 엠버, 레인보우 고우리, 쥬얼리 김예원이 확정됐다. 

청춘불패2 제작진은 G8 멤버 공개와 관련해 청춘불패2 G8 멤버들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까지 인기 있는 걸그룹 멤버들 이라며 보여줄 것이 무궁무진하기 때문에 안방에 감동과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 전했다.

▲ 공식사이트.트위터.미투데이 _ 출처    

또한, 소녀시대 써니는 시즌1에서 써니가 본명인 순규로 시청자에게 다가가면서 따뜻한 인간미를 많이 전달했다. 청춘불패2에서도 다른 멤버들의 예능 적응을 도와주는 등 원년멤버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청춘불패2 G8 쟁쟁한 아이돌들이 확정됐네, 청춘불패2 G8 멤버 공개 소식 반갑고 기대된다, 어떤 재미줄지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G8과 함께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MC 군단으로는 개그맨 이수근, 방송인 붐, 배우 지현우가 발탁됐다. 서해안의 어촌마을을 배경으로 펼쳐질 G8과 세 MC군단의 리얼 버라이어티는 오는11월12일 오후 11시5분에 첫방송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