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부 이지선, 방송통해 웨딩룩 공개

tvN 러브송 예비신부 이지선 눈부신 웨딩룩

이소정 | 기사입력 2011/10/20 [14:26]

예비신부 이지선, 방송통해 웨딩룩 공개

tvN 러브송 예비신부 이지선 눈부신 웨딩룩

이소정 | 입력 : 2011/10/20 [14:26]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 이지선이 방송을 통해 눈부신 웨딩룩 자태를 과시 지난 19일 tvN 뮤직토크쇼 러브송 에서는 2007 미스코리아 진 이지선이 출연해 결혼 전 마지막 신부파티 장면을 소개했다. 러브송 제작진은 금융인과 화촉을 밝히는 예비신부 이지선을 위해 신부파티를 준비했다.

▲ tvN 러브송 방송화면 캡처이미지  

리무진 동원과 파티장에서 펼쳐진 방송에는 예비신부 이지선 외에도 디자이너 최범석, 개그우먼 김숙, 모델 박둘선이 함께했다. 이지선은 이날 방송에서 예비 남편과 결혼에 골인하게 된 사연을 들려주며 웨딩 사진을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이지선은 반짝이는 튜브톱 미니드레스 차림으로 등장해 출연자들로부터 부러움과 탄성을 자아냈다. 러브송 안방마님 김완선은 방송 내내 결혼을 앞둔 이지선을 부러워하며 연신 너무 아름답다는 반응을 보였다. 지인의 소개팅으로 남편과 만났다며 첫 만남을 회상한 이지선은 패션쇼 피팅을 하느라 소개팅 장소에 두 시간 가량 늦었다.

▲ tvN 러브송 방송화면 캡처이미지  

약속 장소에서 자신을 기다리고 있던 남편의 모습에 감동했다. 4년여 간의 만남 끝에 프러포즈를 받게 됐다는 결혼 스토리를 털어놓았다. 제작진 한 관계자는 귀요미 스타 링컨과 알레이나가 들러리로 깜짝 출연해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인형 같은 두 어린이가 뿌리는 꽃잎을 맞으며 등장한 예비신부 이지선씨는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 전했다. 한편, 이지선은 2011년 10월 22일 서울 한남동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4년간 교제한 남자친구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이지선은 미국 파슨스 디자인 스쿨을 졸업한 재원으로 현재 미국에서 디자이너로 변신해 J apostrophe(이하 J) 브랜드를 론칭해 디자이너로서 활동을 시작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