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CNBC 아태지역 여행업계 리더상 수상

저비용 항공사 에어아시아 그룹 토니 페르난데스 회장

박미경 | 기사입력 2011/10/20 [16:38]

에어아시아, CNBC 아태지역 여행업계 리더상 수상

저비용 항공사 에어아시아 그룹 토니 페르난데스 회장

박미경 | 입력 : 2011/10/20 [16:38]
▲ 토니 페르난데스 회장   
저비용 항공사 에어아시아 그룹 토니 페르난데스 회장이 미국 경제뉴스 전문방송 CNBC가 주관하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여행업계 리더상(Travel Business Leaders Award) 최초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번에 신설된 CNBC의 아태지역 여행업계 리더상은 여행 및 관광 업계에서 우수한 비즈니스 리더의 공로를 인정하기 위한 것으로, 혁신과 경영기술 전략수립 능력을 갖추고 비즈니스 성장과 성공, 수익성을 창출해 낼수있는 리더로서의 자질이 주요 심사 기준의 일부로 고려되었다.

이번 아태지역 여행업계 리더상 에는 페르난데스 회장 외에도 대한항공의 조양호 회장, 반얀트리 홀딩스 호 퀀 핑 회장, 일본 여행사 H.I.S의 사와다 히데오 회장 등이 후보에 올랐다.

토니 페르난데스 회장은 쟁쟁한 후보자들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 소감을 밝히며 이 상은 오늘의 에어아시아를 있게 해준 열정적이고 헌신적인 에어아시아 전 직원들 덕분 이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토니 페르난데스 회장은 최근 영국에서 개최된 제5회 저비용항공사상(Annual Budgies Low Cost Airlines Award)에서 올해의 CEO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미국의 저명한 비즈니스 잡지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에서 선정한 2011년도 비즈니스 업계의 가장 창조적인 인물 100인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