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국제전화 어플 부가서비스 인기

무료서비스가 당연시 되면서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이병욱 | 기사입력 2011/10/21 [14:47]

무료국제전화 어플 부가서비스 인기

무료서비스가 당연시 되면서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이병욱 | 입력 : 2011/10/21 [14:47]
옛말에 꽁짜를 좋아하면 머리가 벗겨진다 라는 말이 있었다. 아마 이 말이 사실이라면, 무료가 판치는 지금과 같은 시대에 사람들은 모두 대머리가 되어있어야 할 것이다. 무료 전화에서부터 무료 메신져, 무료 신문에 이르기까지 일상 생활 속에서 무료서비스가 보편화되어 가고 있다.


이렇게 무료서비스가 당연시 되면서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또 다른 무언가를 원하게 됐다. 무료서비스만으로는 무언가 허전하기 때문. 구체적으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은 아마 또 다른 부각적인 혜택이라고 할 수 있다.

무료국제전화 어플 에그톡(eggtok)은 무료로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추가적인 적립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그 이용자 수가 급증하고 있다. 단순하게 풍성한 혜택만 만을 뿐이라고 생각한다면 이는 잘못된 생각. 뛰어난 통화품질과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이미 그 우수성을 입증했으며 애플의 아이폰 버전에서 검증을 받고 안드로이드 버전을 연달아 선보여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별도의 가입절차나 가입비, 월정액 요금이 없기 때문에 무료국제전화 앱들 중 가장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고객들의 공통된 평가다. 이렇게 적립된 에그포인트는 캐시전환 이라는 서비스를 통해 실제 유료충전한 캐시와 동일한 형태로 전화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영화티켓, 레스토랑 식사권 등 다양한 모바일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에그스토어 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지역에서 유료국제전화로로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휴대폰 기종에 상관없이 전 세계 국가에 보낼 수 있는 국제문자 도 사용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