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 솔로앨범 호평 컴백 아름다워

동료 뮤지션 아낌없이 호평이 이어지면서 성공적인 가요계

이소정 | 기사입력 2011/10/21 [14:55]

타블로 솔로앨범 호평 컴백 아름다워

동료 뮤지션 아낌없이 호평이 이어지면서 성공적인 가요계

이소정 | 입력 : 2011/10/21 [14:55]
타블로의 솔로앨범이 호평받고 있어 화제다. 타블로는 21일 첫 싱글앨범 열꽃 파트1을 발표,  이를 들은 선배, 동료 뮤지션들이 아낌없이 호평이 이어지면서 성공적인 가요계 컴백을 예고하고 있다. 당초 타블로는 오는 11월 1일 첫 솔로 앨범을 낼 예정이었지만, 이를 열흘 앞당겨 이달 21일 음반의 절반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먼저 공개한 에어백에서 나얼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데 이어 이소라, 태양, 매드소울차일드의 진실, 범키 등의 실력파 가수들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같은 에픽하이의 멤버 DJ투컷 역시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항간에 떠돌고 있는 에픽하이의 불화설을 일축시켰다.

▲ 타블로재킷사진.미투데이 _ 출처   

부활의 김태원은 궁금했다 늘! 대양을 가르던 이가 심해를 경험한 후 떠올릴 깊은 음악이...음악인은 노인이어야 한다. 그 누구보다도 빨리 영글은 소울에 도착되어야 한다 며 이제 알았다. 그토록 내가 그대를 궁금해했던 이유를! 그 모든 것이 지금을 만나기 위함이 아니었겠는가. 좋다. 아름다운 음악이다 라고 호평하며 감상을 직접 손글씨로 써 전했다.

또한 이적 역시 불타버린 심장을 갈라 보여주는 고통의 흔적. 그 속에서 꿋꿋이 피어오른 음악의 처연한 아름다움. 타블로, 돌아와줘 고맙다 라고 전했고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는 아픈 만큼 약해져 더 강해진 앨범. 블로가 숨을 쉬어줘서 고맙다 라고 호평했다.

타블로는 심하게 아플 때 피부에 돋아나는 붉은 점을 의미하는 열꽃을 솔로 앨범 타이틀로 잡음으로써, 학력논란 인한 2년 동안의 시련과 아픔, 이를 극복하는 과정을 앨범에 가득 채워 넣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픈만큼 더 강해져 돌아왔다, 앨범 대박, 다시 타블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정말 기뻐요, 역시 타블로다, 타블로, 힘든 시간 견디고 좋은노래 만들어 줘서 감사해요 등의 호평을 보내고 있다. 한편 타블로는 ‘열꽃’ 파트1에 이어 오는 11월 1일 파트2와 전 곡이 수록된 음반을 발표할 예정이다.
타블로광팬 11/10/21 [21:31] 수정 삭제  
  타블로님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화이팅.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