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병문안 사진, 병실이 돈가스집 됐나요?

돈가스 먹는 거 기사에서 봤다고 돈가스 시켜달라

박미경 | 기사입력 2011/10/21 [18:07]

김희철 병문안 사진, 병실이 돈가스집 됐나요?

돈가스 먹는 거 기사에서 봤다고 돈가스 시켜달라

박미경 | 입력 : 2011/10/21 [18:07]
슈퍼주니어 맴버인 김희철이 공황장애로 입원중인 김장훈을 병문안가 찍은 사진을 김장훈은 지난20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어쩌다 제 병실이 돈가스집이 됐나요? 희철이가 퇴근하고 문병 왔는데 싸이가 돈가스 먹는 거 기사에서 봤다고 돈가스 시켜달라고…이게 무슨이라는 글과 김희철의 병문안 사진을 게재했다.

▲ 김장훈 미투데이 _ 출처 

이어 나 진짜 아픈데 이것들이…. 그래도 북적북적들 몰려오니까 기분은 좀 업되네요. 사람들 응원 받아서 빨리 훌훌 털고 무대로…. 그립습니다 무대라는 글을 덧붙이기도 했다. 이 사진에는 병원에서 돈가스를 먹고 있는 김장훈과 김희철의 모습이 담겨 있다.

▲ 김장훈 미투데이 _ 출처   

김장훈은 환자복을 입고 있으며 김희철은 모자에 회색 티셔츠를 입고있다. 김장훈은 자신의 미투데이에 자기 바보같이 나왔다고 돈가스 써는 거로 바꿔 달라고 해서…. 희철이 너무 귀엽죠라며 이게 더 바보 같지 않나요? 둘 다 돈가스에 정신 나간 사람 같은데…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더 공개했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손님은 다 돈가스 먹이는 건가요? 나중에 어디 병원인지 알려주세요. 병원으로 외식하러 가게 다음 타자는 누가 될지 기대 되요 희철군이 욕심도 많지. 예쁘게 나왔는데 얼마나 더 멋있고 예쁘게 나오고 싶어서… 돈까스 써는 모습이 더 웃긴데요라는 등의 댓글을 달았다.

▲ 김장훈 미투데이 _ 출처  

이에 앞서 김장훈은 지난 20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싸이와 함께 식사하는 사진을 공개하며 갑자기싸군 문병 와서 돈가스 시켜서 밥 두 그릇 먹고 부산행사간다고 갔어요. 캐릭터ㅋㅋ제가 싸 웃었네요라고 적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