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뇌구조 공개 연정훈 웃음선사

뱀파이어 검사 연정훈 뇌구조 화제가 되고있다

이소정 | 기사입력 2011/10/21 [18:15]

뱀파이어 뇌구조 공개 연정훈 웃음선사

뱀파이어 검사 연정훈 뇌구조 화제가 되고있다

이소정 | 입력 : 2011/10/21 [18:15]
OCN 뱀파이어 검사 에서 카리스마 뱀파이어 검사로 변신을 하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연정훈의 뇌구조가 화제가 되고있다. 연정훈의 뇌구조에는 '한 끼도 못 먹었어 배고파 라는 문구가 폭소를 자아낸다. 뱀파이어 검사 속 연정훈이 맡은 민태연 검사는 어느 날 갑자기 뱀파이어에게 물린후 뱀파이어의 욕망을 억누르고 각종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독특한 캐릭터.

▲ 둡이둡아 _ 출처  

산 자의 피를 취하는 기존의 뱀파이어와는 달리 죽은 자의 피로만 연명하며 사회 악을 위해 싸우는 정의로운 검사이다. 하지만 연정훈은 선배 배우 이원종(황순범 형사역)의 목덜미를 보며 먹음직스럽다 라는 속마음을 드러내 깨알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최근 XTM 탑기어 코리아 에서 MC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뱀파이어의 능력으로 범인을 잡는만큼 뱀파이어도 직업군으로 인식한 연정훈의 투철한 프로정신 또한 돋보인다. 섹시 카리스마로 요즘 부쩍 여성 팬들이 늘어난 연정훈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도 엿볼 수 있다. 연정훈은 섹시 뱀파이어 필수템인 블랙 선글라스와 수트로 최고의 간지 뱀파이어에 등극하며 네티즌들의 인기를 얻고있다.

한편, 뱀파이어 검사는 어느 날 갑자기 뱀파이어가 되어 버린 기막힌 운명의 대한민국 검사(연정훈 분)가 자신의 정체를 숨긴채 특별한 능력을 이용해 각종 사회악을 해결해 나가는 뱀파이어 소재의 범죄 수사 드라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