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日드라마 시청률 좋은 기록 나쁘지 않아

일본 채널이 훨씬 많아 시청률 5%만 넘어가도 인기 드라마

김미숙 | 기사입력 2011/10/24 [16:37]

김태희 日드라마 시청률 좋은 기록 나쁘지 않아

일본 채널이 훨씬 많아 시청률 5%만 넘어가도 인기 드라마

김미숙 | 입력 : 2011/10/24 [16:37]
배우 김태희가 일본 드라마  나와 스타의 99일 첫방송에서 10.2% 좋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기분 좋은 시작을 알렸다. 일본에서는 우리나라보다 채널이 훨씬 많아 시청률 5%만 넘어가도 인기 드라마라고 할 수 있다. 17%가 넘으면 완벽한 성공작이다. 김태희의 日드라마 시청률을 볼 때 전혀 나쁘지 않은 수치라고 할 수 있다.

이는 동시간대 일본 톱스타 기무라 타쿠야 주연의 남극대륙이 19.0%를 기록한 것에 비하면 다소 낮은 숫자이다. 하지만 남극대륙이 첫 회에 비해 약 3% 하락한 것을 감안했을 때 비교적 고무적인 상황이라고 볼 수 있다.

▲ 온라인 커뮤니티, 김태희 미투데이_출처  

특히 지난 15일 김태희가 그간 한국의 독도 영유권을 홍보했다는 이유로 반일 배우라고 주장하면서, 일본 내 반한극우세력 약 550명이 후지TV와 김태희의 드라마 출연에 대해 반한 거리 시위가 벌였던 바 있어 매우 긍정적인 결과라 볼 수 있다.

日 드라마 나와 스타의 99일은 한국 여배우와 말수 적은 한 남자의 좌충우돌 러브스토리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김태희는 니시지마 히데토시, 사쿠라바 나나미 등과 호흡을 맞추며 2PM의 택연도 같은 드라마에 출연 중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