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예원 완벽 엄친딸 첫 등장부터 기대

식모에서 완벽 엄친딸 연기로 신분상승에 시청자 감탄

이소정 | 기사입력 2011/11/01 [09:33]

배우 김예원 완벽 엄친딸 첫 등장부터 기대

식모에서 완벽 엄친딸 연기로 신분상승에 시청자 감탄

이소정 | 입력 : 2011/11/01 [09:33]
배우 김예원이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신분상승이 돋보이는 엄친딸로 변신했다. 김예원은 10월 31일 첫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꽃미남 라면가게에서 고등학교 교사 강동주역을 맡아 치수(정일우)와의 첫 만남 후 넋을 놓은 은비(이청아)에게 현실을 깨우쳐주는 일침을 가하며 예사롭지 않은 등장을 알렸다.

특히 극중 은비(이청아)가 사회와 학생들의 존경, 소개팅에서의 인기, 금융권의 우대 등 탄탄대로의 인생을 누리는 동주(김예원)를 향해 부러움을 토로하는 장면에서 김예원이 강동주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 엄친딸로 신분상승이 빛을 발했다.

▲ 꽃미남 라면가게 방송화면 _ 출처     

또한 전작인 영화써니의 소녀시대 리더, KBS 2TV로맨스타운의 베트남 식모 뚜를 열연해 특색 있는 연기와 개성 넘치는 이미지로 호평을 받았던 김예원은꽃미남 라면가게 를 통해 전작의 이미지를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쿨하고 스마트한 현대 여성이자 엄친딸 고등학교 교사의 면모를 유감없이 과시하며 첫 등장부터 깊은 인상을 남겨 보는 이들은 앞으로 김예원의 활약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김예원은 꽃미남 라면가게는 사랑스런 드라마다. 김예원만이 보여드릴 수 있는 강동주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며 극중 룸메이트인 은비(이청아)언니와 환상 찰떡궁합을 기대해 달라 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뚜의 신분상승!, 김예원 몰라보게 세련돼졌네, 능청스런 연기가 최고! 너무 리얼하다, 식모 때도 교사 때도 예쁜 건 마찬가지, 앞으로가 기대 된다 등 김예원의 엄친딸 변신에 감탄을 연발하고 있다.

한편, 정일우를 비롯해 이기우, 박민우, 조윤우 등 꽃미남들의 캐스팅과 여심을 녹일 달콤한 로맨스로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순조로운 첫 출발을 마친 tvN 월화드라마꽃미남 라면가게는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