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3G 모델 레이저 룩 출시

소비자 위한 주요 기능 향상 시켜

이정민 | 기사입력 2009/02/23 [12:07]

모토로라, 3G 모델 레이저 룩 출시

소비자 위한 주요 기능 향상 시켜

이정민 | 입력 : 2009/02/23 [12:07]
▲ 모토로라에서 새로 출시한 '레이저 룩'     © 이정민
모토로라(nyse: mot)는 꾸준한 사랑을 받는 골드와 고급스러운 화이트로 화려하게 변모, 최신 3g 기술을 탑재한 휴대폰 신화 레이저(razr)의 3g 모델 레이저 룩(razr lúk)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한 3g 모델 레이저 룩은 키패드 전체에 도금된 18k 골드는 부분적으로 광택 및 톤을 달리하여 변화를 줬다. 뿐만 아니라 외부 힌지와 상판 및 하판 경계 부분의 테두리, 측면 키에 적용된 18k 골드가 화이트 컬러 바탕에 포인트로 작용한다.

특히 레이저 룩은 오리지널 레이저의 디자인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주요 기능들을 업그레이드 했다.

hsdpa 7.2mbps의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1와 t-라이브1 단축키로 한 번에 연결 가능한 화상통화 등 최신 수준의 3g폰 사양을 갖췄다. 

기존 레이저의 스피커를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풍부해진 음량을 자랑할 뿐 아니라 블루투스, usb 2.0 등의 기능들을 더했다. 이 외에도 레이저 룩은 mp3, mod1, vod1 등 필수적인 멀티미디어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들을 탑재했다.

모토로라코리아 모바일 사업부문장 릭 월러카척(rick wolochatiuk)은 "모토로라의 3g 포트폴리오를 보다 다채롭게 해줄 레이저 룩은 세계 판매량 1억대를 넘길 정도로 레이저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소비자들의 기대를 반영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모토로라 cxd 서울 스튜디오의 황성걸 상무는 "레이저 룩에 적용된 골드 앤 화이트는 명품 아이템에서 최근 유행하는 컬러 조합으로, 새로운 패션 트렌드로 부각되고 있다. 세련된 화이트와 고급스러운 골드의 조합을 통해 절제된 고급스러움을 레이저 룩에 담았다"고 말했다. 전국 sk 텔레콤 대리점 및 판매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모토로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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