쏟아지는 강호동 연예계 복귀 예언 정말일까?

언론매체를 통해 새로 기획하는 프로그램을 강호동과

한미숙 | 기사입력 2011/11/01 [11:18]

쏟아지는 강호동 연예계 복귀 예언 정말일까?

언론매체를 통해 새로 기획하는 프로그램을 강호동과

한미숙 | 입력 : 2011/11/01 [11:18]
최근 김영희PD가 언론매체를 통해 새로 기획하는 프로그램을 강호동과 함께 하고 싶다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그 동안 강호동 복귀와 관련해 공중파, 종편채널 예능PD들이 강호동이라면 언제든 환영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긴 했지만, 공개적으로 밝힌 것은 김영희PD가 처음이기 때문.

특히 지난 18일, 강심장에 출연한 개그우먼 조혜련이 강호동은 엄청난 성장을 해 돌아올 것이다라고 언급한대 이어 나가수에서 가수 BMK와 옥주현의 탈락을 정확하게 예언했던 영심사의 임성자 원장 역시 강호동의 연예계 복귀에 대한 예언을 내놓아 네티즌들의 반응이 더욱 뜨겁다.

임성자 원장은 강호동의 연예계 복귀를 예언하며 그 사람의 운은 정해진 순리대로 가는 것 이라며 누구든 정해진 운명 안에서 인생을 사는 것이므로 그 사람이 살아온 인생과 앞으로 움직일 수 있는 모든 행동에 대한 것도 정해진 순리대로 가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강호동이라는 인물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대중과 함께 있을 때 더 많은 복과 빛이 나는 형태의 운명을 가진 자로서 잠정은퇴는 빠른 시일 안으로 정리되어 대중에게 돌아올 것 이다라고 전했다. 예언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번에는 정말 강호동 복귀가 이루어질 것 같다, 예언이 정말 이루어졌으면 좋겠다, 강호동 예능의 팬으로써 꼭 예언이 성취되기 바란다등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연예계를 종횡무진하며 최고의 MC로써 사랑을 받았던 강호동의 모습을 조만간 브라운관에서 다시 만나볼 수 있을지 임원장의 예언 성취 여부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