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 가인 비밀 폭로 까다로운 여자라 느껴

커피향 물을 찾는 까다로운 여자라며 비밀을 폭로

이민희 | 기사입력 2011/11/05 [14:23]

조권 가인 비밀 폭로 까다로운 여자라 느껴

커피향 물을 찾는 까다로운 여자라며 비밀을 폭로

이민희 | 입력 : 2011/11/05 [14:23]
남성그룹 2AM 멤버 조권이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의 비밀을 폭로해 화제다. 최근 진행된 KBS2 자유선언 토요일-시크릿 녹화에서 조권은 가인이 커피향 물을 찾는 까다로운 여자라며 비밀을 폭로했다.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과  MBC 우리결혼했어요 시즌3 에서 가상 부부생활을 했던 조권이 당시 느꼈던 가인의 까다로운 스타일을 폭로한 것이다.

▲ MBC _ 출처   

이날 조권은 가인은 물도 커피향 나는 독특한 물을 고집한다 라고 말문을 열었다. 백화점에서 파는 특별한 물이라고 하더라 고 매니저가 항상 커피를 손에 들고 있다. 가인이 부를 때마다 커피를 대령해야 하는데 이를 보면서 참 까다로운 여자라고 느꼈다 라고 덧붙여 출연진들을 폭소케 했다.

이에 당황한 가인은 커피를 너무 좋아해서 자기 전까지도 마신다. 커피로 다이어트를 하는 편이다. 사실 커피를 너무 마셔서 매니저가 힘들어 한다고 솔직하게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조권과 가인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조권의 가인 비밀 폭로는 5일 오후 5시 15분 시크릿에서 공개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