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Be My Baby 온라인 차트 휩쓸어

멤버 숨은 작사·작곡 깜짝실력 과시

이민희 | 기사입력 2011/11/07 [13:23]

원더걸스 Be My Baby 온라인 차트 휩쓸어

멤버 숨은 작사·작곡 깜짝실력 과시

이민희 | 입력 : 2011/11/07 [13:23]
걸그룹 원더걸스가 컴백 타이틀곡 Be My Baby(비 마이 베이비)를 필두로 컴백과 동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를 점령했다. 7일 국내 컴백 앨범 이자 두번째 정규 앨범인 Wonder World(언더월드)를 발표했다.

▲ 원더걸스 공식사이트 _ 출처

원더걸스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가 7일 오전 8시 기준으로 멜론과 엠넷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다음 뮤직 벅스 뮤직 등 전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타이틀곡 Be My Baby가 1위를 차지했다며 타이틀곡 뿐 아니라 앨범 수록곡 모두가 차트 순위권에 올랐다고 밝혔다.

원더걸스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인 Be My Baby는 원더걸스의 미국 TV드라마 원더걸스 앳 더 아폴로(WonderGirls at the Apollo)의 OST이기도 하다.특히 원더걸스의 Be My Baby는 사랑에 빠진 설렘과 행복을 잘 표현한 곡으로 중독성 짙은 매력이 눈길을 끈다.

원더걸스 멤버들은 이번 앨범에서 곡 작사 작곡 등에 참여해 숨겨진 실력을 드러냈다.예은은 G.N.O.의 작사와 작곡 Me in의 작사 작곡 편곡에 모두 참여했다. 또 유빈은 Girls Girls와  Me in  Sweet Dreams의 랩 메이킹에 합류했다. 원더걸스는 11일 KBS2 뮤직뱅크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