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팔 근육 공개 운동선수 못지않아 눈길

구령에 맞춰 팔굽혀펴기를 하며 머리를 감게 돼

이민희 | 기사입력 2011/11/07 [17:19]

이승기 팔 근육 공개 운동선수 못지않아 눈길

구령에 맞춰 팔굽혀펴기를 하며 머리를 감게 돼

이민희 | 입력 : 2011/11/07 [17:19]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탄탄한 팔 근육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6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강원도 오지마을 특집이 이어졌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방안에 모여 작은방 올림픽을 펼쳤으며, 땀에 젖은 멤버들은 하나씩 숙소 마당으로 나와 몸을 씻기 시작했다.

제일 먼저 이수근이 조금의 망설임 없이 웃통을 벗고 등목을 했고, 엄태웅와 김종민 은지원 역시 무리 없이 하루의 묵은 때를 씻었다. 마지막으로 이승기는 은지원의 도움으로 머리를 감았다. 이 과정에서 은지원은 헤어샵 원장, 이승기는 손님으로 각각 역할분담을 했다.

▲ KBS 해피선데이1박2일 방송화면 _ 출처    

이승기는 엎드려 뻗쳐한 자세로 머리를 은지원에게 맡겼고, 은지원은 이승기의 머리를 감겨주었다. 이승기의 포즈를 보고 장난기가 생긴 은지원은 하나의 머리, 둘에 감기라고 외쳤고, 졸지에 이승기는 구령에 맞춰 팔굽혀펴기를 하며 머리를 감게 됐다.

머리를 다 감은 이승기는 몸이 불었어요라며 팔 근육을 카메라 앞에 보였다. 공개된 이승기의 팔 근육은 전문운동선수 못지않게 탄탄했다. 자막으로는 상체 위주의 운동 결과 라고 적혀 웃음을 주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이승기 팔 근육 장난 아니다, 우와 못 보던 팔 근육, 외모에 성격에 근육까지…부족한 게 뭐지, 멋지다 이승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세 엄태웅은 뛰어난 연기력으로 소름 돋는 반전을 선보여 카이저소제 라는 새로운 캐릭터를 얻게 돼 화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