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만 여자친구 키 공개 나보다 8cm 더 커

내년 4월쯤 1년 넘게 교제해온 여자친구와 결혼식 올릴 예정

이소정 | 기사입력 2011/11/11 [14:24]

김병만 여자친구 키 공개 나보다 8cm 더 커

내년 4월쯤 1년 넘게 교제해온 여자친구와 결혼식 올릴 예정

이소정 | 입력 : 2011/11/11 [14:24]
개그맨 김병만이 여자친구 키를 공개해 화제다. 김병만은 그동안 키가 큰 여자를 좋아하는 것으로 유명하고 이 같은 사실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 적이 있는데 김병만 여자친구 키가 언론을 통해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빨리 결혼하길 바란다는 반응이다.
 
11일 김병만은 한 매체를 통해 내년 4월쯤 1년 넘게 교제해온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며, 여자친구의 키는 나보다 무려 8㎝가 큰 167㎝ 라고 말했다. 이어 김병만은 여자친구 얼굴을 결혼할 때도 공개하지 않을 것이라며 똑똑한 여성이라 나를 잘 가르쳐줄 수 있는 사람 이라고 소개했다.
 
▲ 김병만 트위터 

앞서 김병만은 지난 5월 방송된 SBS 밤이면 밤마다에 출연해 첫 사랑은 나보다 5cm 컸고 다음 여자 친구는 나와 똑같은 키 세번째 여자친구는 무려 178cm였다 라며 참고로 내 키는 158.7cm이다 라고 밝힌 바 있다.
이 자리에서 그는 여자친구가 나만 봤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다행이 여자친구가 키가 크네요, 유전적 인자가 중요하긴 하지요, 2세는 반드시 키가 크길 바래요, 좋은 소식 빨리 들려오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병만은 현재 SBS 정글의 법칙에서 진정한 야생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