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무틀린 아이돌들 대처방법도 다양해 웃음

자연스럽게 다른 동작으로 넘어가거나 쑥스러운 듯 미소

이민희 | 기사입력 2011/11/14 [15:46]

안무틀린 아이돌들 대처방법도 다양해 웃음

자연스럽게 다른 동작으로 넘어가거나 쑥스러운 듯 미소

이민희 | 입력 : 2011/11/14 [15:46]
안무 틀린 아이돌들의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안무 틀린 아이돌들이라는 제목로 아이돌들이 안무 실수를 한 장면을 하나로 모아 편집한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소녀시대, 비스트, 샤이니, 2PM 등의 아이돌 그룹들이 무대 위에서 춤을 추는데 멤버 중 한명이 틀린 안무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 온라인커뮤니티   

특히 안무를 틀렸을 당시 대처 방법도 다양해 보는 재미를 선사했다. 대부분의 아이돌 멤버들이 자연스럽게 다른 동작으로 넘어가거나 쑥스러운 듯 미소를 지으며 민망한 순간을 마무리했다. 하지만 안무 동작이 틀렸는데도 이를 알지 못하고 끝까지 밀어붙이거나 재빠르게 안무를 수정해 미소를 짓는 멤버도 있었다.

이 영상에는 비스트 이기광, 슈퍼주니어 이특, 소녀시대, 티파니, 샤이니 키 태민, 2PM 준수, 에프엑스 설리 등 최고 인기 아이돌들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본인들도 엄청 당황했을듯, 얼마나 민망했을까, 신인시절 누구나 겪는 현상이다, 아이돌은 실수를 해도 귀엽네, 틀린거 모른척 하는게 더 웃겨, 모아놓으니 재미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