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7 소시 비하 논란 소녀시대는 성형미인?

대만 팬들도 신중하지 못한 언행으로 지적을 받고 있어

이소정 | 기사입력 2011/11/14 [16:59]

슈퍼7 소시 비하 논란 소녀시대는 성형미인?

대만 팬들도 신중하지 못한 언행으로 지적을 받고 있어

이소정 | 입력 : 2011/11/14 [16:59]
대만판 소녀시대 슈퍼7이 소녀시대를 비하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논란에 휩싸였다. 최근 대만 연합신문망 등 현지 언론들은 슈퍼7의 발언으로 현장에 있던 많은 사람들이 진땀을 흘렸다며 슈퍼7의 인터뷰를 인용해 소녀시대는 성형미인이다.

대부분 평범하고 몸매가 특출난 것도 아니다. 반면 우리는 모두가 C컵 이상이고 좋은 몸매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자연미인이라는 발언을 했다고 보도했다.

▲ 해당유튜브.SM엔터테이먼트    

또한 슈퍼7은 지난달 소녀시대를 카피했다는 논란에 대해 처음엔 멤버들 모두가 울었다. 하지만 비난도 관심이라고 생각한다. 이제는 괜찮다 라고 말했다. 슈퍼7의 잇따른 소녀시대비하 발언이 논란이 되자 현장은 다소 어색해졌다는 후문이다.

결국 이들은 우리도 소녀시대를 우상으로 생각한다 며 말을 바꿔 분위기 전환을 하려 했지만 신중하지 못한 언행으로 지적을 받고 있다. 

슈퍼7은 지난달 공개한 데뷔곡에서 소녀시대의 춤과 노래, 의상까지 카피해 짝퉁 소시라는 평을 얻었다. 한편, 소녀시대는 최근 정규 3집 앨범 더 보이즈(The Boys)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