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의 재인 박민영 단벌룩도 패션 센스 돋보여

체크 남방에 기본 티셔츠, 청바지 매치한 수수한 단벌룩

이소정 | 기사입력 2011/11/15 [17:18]

영광의 재인 박민영 단벌룩도 패션 센스 돋보여

체크 남방에 기본 티셔츠, 청바지 매치한 수수한 단벌룩

이소정 | 입력 : 2011/11/15 [17:18]
영광의 재인의 박민영의 단벌 재인 룩이 화제다. KBS 2TV 영광의 재인에서 재인 역을 맡아 열연 중인 박민영은 극중  체크 남방에 기본 티셔츠, 청바지를 매치한 수수한 단벌 재인 룩으로 털털한 윤재인 캐릭터의 리얼리티를 더하고 있다.

특히 캐릭터에 100% 맞추기 위해 거의 동일한 느낌의 옷을 입고 다음에는 카디건을 걸쳐 입는 등 단벌 여주인공이지만 하나의 옷으로 여러 패션을 소화하는 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호평을 사고 있다.
 
▲ 킹콩엔터테인먼트   

또 실용적이고 수수한 단벌룩과 더불어 재인이 기억을 잃은 날부터 가지고 있던 곰돌이 가방을 기억의 일부로서 소중히 간직하며 백 팩에 곰돌이 인형을 새겨 넣어 리얼리티를 더했으며, 데뷔 이래 처음으로 단발머리로 변신하는 등 캐릭터에 충실하며 현실감 있는 패션 센스를 선보이고 있다.

박민영의 재인 룩 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옷 한번로 저렇게 다양한 표현을 하기 힘든데, 정말 현실감있게 잘 표현한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광의재인은 10회에서 인우(이장우 분)가 재인(박민영 분)이 죽은 윤 회장의 딸임을 알게되면서 앞으로의 전개가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