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방송예술대 박해미, 이범수 전임교수 임용

방송.예술 분야의 현장형 전문가를 교수로 임용해

한미숙 | 기사입력 2011/11/16 [16:38]

동아방송예술대 박해미, 이범수 전임교수 임용

방송.예술 분야의 현장형 전문가를 교수로 임용해

한미숙 | 입력 : 2011/11/16 [16:38]
동아방송예술대학은 배우 이범수와 박해미를 전임 교수로 임용해 내년 3월부터 강단에 오르게 됐다고 전했다. 이범수는 방송연예과에서 연기전공 학생들을, 박해미는 공연예술계열 뮤지컬전공 학생들을 각각 지도하게 된다.  


이범수는 그동안 40여 편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 조연부터 차근차근 커리어를 쌓아가며 주연배우로 자리잡아 저력이 돋보이는 영화배우로 평가 받고 있으며,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 촬영을 마치고 SBS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가제)'에 캐스팅돼 출연 예정이다.

'거침없이 하이킥', '맘마미아'로 큰 인기를 모은 배우 박해미는 뮤지컬, 드라마 등을 종횡무진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최고의 티켓파워를 가진 배우로 통하며 뮤지컬 '캣츠'에 출연 중이다. 이번 교수 임용에 대해 박해미는 "현장에서 학생들과 함께하며 크고 작은 공연을 만들고 싶다”고 전했으며, 이범수는 “학생들에게 연기의 진정성을 가르칠 것이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동아방송예술대학은 방송.예술 분야에서 명성을 쌓고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현장형 전문가들을 교수로 임용해 왔다. 탤런트 송옥숙, 배우 오정해, 영화감독 이두용 등이 교수로 재직 중이며, 동아방송대학 출신 연예인으로는 개그맨 유세윤.박영진, 가수 비스트 양요섭.2AM 창민.2PM 준수.마술사 이은결 등이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