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연 결혼식 하객 지인들 대거 참석 눈길

친분을 과시한 지인들의 모습이 대거 공개돼 관심이 집중

이소정 | 기사입력 2011/11/19 [16:50]

박시연 결혼식 하객 지인들 대거 참석 눈길

친분을 과시한 지인들의 모습이 대거 공개돼 관심이 집중

이소정 | 입력 : 2011/11/19 [16:50]
배우 박시연의 결혼식 하객으로 참석한 남규리와 조여정의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19일 오전 남규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예쁜 여정언니랑 박시연 언니 결혼식 왔어요. (박)시연언니 축하해요. 잘 살아요 아름다운 신부님, 늘 행복하시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남규리는 조여정과 함께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남규리.이효리 트위터   

또한 가수 이효리도 자신의 트위터에 너무 예쁜 신부. 오늘 정말 예쁘다.라며 동갑내기 친구 박시연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에서는 가수 이적이 축가를 불러 두 사람의 앞날을 축하했으며, 내년 1월 동갑내기 교수와 결혼식을 올리는 강성연이 부케를 받았다.

박시연은 지난 2000년 미스코리아 서울 미에 선발된후 2005년 드라마 마이걸로 연예계 데뷔했다. 이후 연개소문, 꽃피는 봄이 오면, 달콤한 인생, 남자이야기, 커피하우스 등의 드라마와 사랑, 마린보이 등의 영화에 출연했다. 박시연은 19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호텔에서 4살 연상의 일반인 박 모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한편 박시연은 결혼 후에도 작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