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에 신혼여행 까지 무료로?

힘내세요! 부산역에서 결혼식과 신혼여행 보내드립니다

이형찬 | 기사입력 2009/03/03 [16:19]

결혼식에 신혼여행 까지 무료로?

힘내세요! 부산역에서 결혼식과 신혼여행 보내드립니다

이형찬 | 입력 : 2009/03/03 [16:19]

코레일 부산지사 부산역 직원들로 구성된 사랑의 실천봉사단 은 지난 2007년 4월20일 국내 최초로 달리는 열차에서 새마을호 열차결혼식 봉사활동을 시행하여 지역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부산역 봉사단은 현재까지 총 7쌍의 사실혼 부부에게 새마을호 열차내 결혼식을 올려드리고 신혼여행을 보냈다. 올해부터는 하루 평균 약 5만명이 이용하는 부산역 대합실에서 결혼식을 올려드릴 계획이다.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살아가는 사실혼 부부가 부산역장 앞으로 직접 편지를 써서 보내거나 직접 역을 방문하여 신청을 하는 분들 중에서 4쌍을 선정하여 올 4월부터 결혼식과 신혼여행을 보내줄 계획이다. 

부산역사 내 결혼식과 신혼여행에 필요한 메이크업, 예복, 드레스, 웨딩촬영 등 모든 경비는 korail본사 및 부산지사 직원들의 성금과 부산역“사랑의 실천봉사단”행사에 동참하는 조은데이(웨딩업체),  박준헤어샵(부산역점)등 예식 및 숙박관련 업체의 협찬을 통해 마련하였다.

윤중한 부산역장은"어려운 사정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살아가는 사실혼 부부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주어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북돋아 줄 계획이다"고 밝혔다.
문의 : 코레일 부산지사 051-440-284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무료결혼 관련기사목록
국내여행
5월에 가볼 만한 낙동강을 끼고 드넓게 펼쳐진 청보리밭과 함안 강나루 생태공원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