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한사람 뮤직비디오 눈길

자신의 카페에서 인형으로 분해 자신을 지켜보는 것

이소정 | 기사입력 2011/11/22 [10:45]

성유리 한사람 뮤직비디오 눈길

자신의 카페에서 인형으로 분해 자신을 지켜보는 것

이소정 | 입력 : 2011/11/22 [10:45]
원조 아이돌 걸그룹 핑클 출신 성유리의 한 사람의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배우 박광현이 한 사람 뮤직비디오에서 남자주인공으로 출현 키스신을 펼쳤다. 지난 19일 방송된 온스타일 성유리의 론치 마이라이프 마지막 회에서는 성유리가 자신의 버킷리스트로 정한 솔로곡 한 사람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분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박광현은 성유리와의 친분을 과시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촬영에 임했다. 이어 공개된 정식 뮤직비디오에서 죽은 전 연인(성유리)이 바리스타로 일하는 자신의 카페에서 인형으로 분해 자신을 지켜보는 것을 알고 슬퍼하는 모습을 표현했으며 커피처럼 달콤쌉싸름한 키스신까지 선보여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 한사람 뮤직비디오 캡쳐   

촬영 후 박광현은 오랜만에 유리와 만나 정말 재밌었다며 열심히 촬영한 만큼 좋은 결과물이 나온 것 같아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뮤직비디오를 본 네티즌들은 성유리 인형연기 진짜 잘했다, 오랜만에 보는 박광현의 모습 반가웠어요, 성유리 표정 연기 압권이다, 영상이 예쁜 뮤직비디오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광현은 내년 초 방영 예정인 12부작 KBS 드라마 채널 자체발광 그녀!에 출연할 예정이다. 성유리는 연예계 데뷔 13년만에 최초로 솔로곡을 발표했으며 지난 2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곡 한사람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