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로 절인, 절임배추 무상 배포 이벤트

김장을 포기할 수도 무작정 시작하기도 어려운 시기

한미숙 | 기사입력 2011/11/22 [12:52]

녹차로 절인, 절임배추 무상 배포 이벤트

김장을 포기할 수도 무작정 시작하기도 어려운 시기

한미숙 | 입력 : 2011/11/22 [12:52]
김장철을 맞이한 주부들에게 싱싱하고, 믿을 수 있는 배추를 확보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혹 괜찮은 배추를 찾는다 해도 결코 만만치 않은 가격대도 부담으로 다가온다.

김장을 포기할 수도, 무작정 시작하기도 어렵다. 해남군 영농조합법인인 ㈜해록(www.haeroc.kr)
은 녹차액으로 키우고, 절이고, 헹군 녹차절임배추 3,600Kg을 무상 배포한다 밝혔다.

무상으로 제공하는 녹차절임배추는 수확한 배추를 녹차액과 무화과액, 천일염으로 만든 절임수로 절이고 헹궈 낸것이다. 녹차는 강력한 항암효과와 항산화 작용, 피로회복, 숙취 제거, 혈당 상승치 억제 및 제거, 충치 및 입냄새 제거, 피부 미용 등의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녹차의 카테킨 성분의 항균 기능으로 농약 등 기타 불순물이99.9% 제거된 녹차절임배추는 아삭한 맛이 뛰어나 생김치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특히 선호도가 높다. 이와 관련해 ㈜해록의 관계자는 “녹차절임배추는 신선한 영양의 해남절임배추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기능성 배추로써 맛과 영양이 우수해 최고의 김장 김치 맛을 낼 수 있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