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애 드레스 로맨틱 결혼식 사진공개

프릴 튜브탑 드레스로 청순미를 과시해

이소정 | 기사입력 2011/11/28 [13:34]

수애 드레스 로맨틱 결혼식 사진공개

프릴 튜브탑 드레스로 청순미를 과시해

이소정 | 입력 : 2011/11/28 [13:34]
천일의 약속 수애가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를 뽐내 화제다. 수애는 SBS 드라마 천일의 약속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수애와 김래원의 로맨틱한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6일 서울 롯데호텔 사파이어 블룸 웨딩홀에서 촬영된 결혼식 장면에서 김래원과 수애는 각각 멋진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로 관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수애는 프릴 튜브탑 드레스로 청순미를 과시해 드레수애라는 그녀의 애칭답게 완벽한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 SBS 천일의약속 홈페이지    

이후 신혼여행을 위해 갖춰 입은 독특한 디자인의 화이트 드레스 또한 이목을 끌었다. 지난 11월 중순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에 위치한 롯데호텔제주에서 진행된 이 장면에서 김래원은 편한 슈트, 수애는 하얀색 롱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도회적 분위기의 이 화이트 드레스는 차가우면서도 정열적인 서연의 분위기를 훨씬 더 돋보이게 한다.

▲ SBS 천일의약속 홈페이지    

두 사람은 정을영 PD의 사인에 맞춰 제작진과 호텔측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수 십 여개의 오브제 촛대장식과 빨간 장미꽃잎들이 장식된 화이트 웨딩 버진로드 계단을 내려갔다. 조연출 이우람 PD는 박지형과 이서연이 결혼식에 이어 신혼여행 또한 만족스럽게 담겨졌다.

이후에 둘을 향해 펼쳐질 또 다른 스토리를 기대해달라며 이를 위해 세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은 호텔측에도 정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두 사람의 결혼식은 29일 천일의 약속을 통해 방송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