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본 잠적 이유 각종 루머에 힘들어

방송 일에 대한 마음이 떠났고 조용히 살고 싶었다

이민희 | 기사입력 2011/11/29 [16:07]

이본 잠적 이유 각종 루머에 힘들어

방송 일에 대한 마음이 떠났고 조용히 살고 싶었다

이민희 | 입력 : 2011/11/29 [16:07]
방송인 이본이 7년 전 잠적한 이유에 대해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29일 방송되는 SBS 강심장에 출연한 이본은 7년 전 모든 방송을 중단하고 돌연 잠적해버린 이유를 고백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본은 방송 녹화에서 7년 전 방송에 많이 지쳐있을 때 남자친구가 있었다며 남자친구와는 헤어질 위기였는데 어이없게 결혼설 기사가 났다고 말문을 열었다.

▲ SBS 강심장 홈페이지     

이어 그 일이 계기가 돼 방송 일에 대한 마음이 떠났고 조용히 살고 싶었다 며 당시 자신에 대한 과도한 관심과 추측성 기사에 지쳐있었고 힘들었던 상태였음을 털어놨다. 하지만 이본이 방송계를 떠난 이후에도 이혼설, 이민설 등 각종 루머가 끊이지 않았다.

이에 이본은 녹화에서 이혼설과 이민설 루머가 퍼지게 된 이유에 대해 솔직하게 공개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29일 방송 예정인 강심장에는 이본 외에도 원더걸스, 송대관, 장재인 등이 출연해 입담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이본은 SBS플러스 컴백쇼 톱10에서 MC로 복귀해 90년대 최고의 MC다운 면모를 발휘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