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킥3 러브라인 예고 시청자들 기대감 상승

서지석이 본격적으로 러브라인 형성에 나설 것으로 보여

이소정 | 기사입력 2011/11/29 [16:40]

하이킥3 러브라인 예고 시청자들 기대감 상승

서지석이 본격적으로 러브라인 형성에 나설 것으로 보여

이소정 | 입력 : 2011/11/29 [16:40]
하이킥3 러브라인이 예고돼 화제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일일시트콤 하이킥3-짧은 다리의 역습에서는 미묘한 삼각관계를 형성하는 서지석과 박하선이 동료의 결혼식을 위해 함께 지방을 내려가는 모습이 방송되었다.

이날 하선은 첫눈이 올 거라는 일기예보에 기대했고 실제로 서지석과 지방에 내려가면서 첫눈을 맞게 됐다.

▲ MBC 하이킥3-짧은 다리의 역습     

박하선은 들뜬 기분으로 첫 눈을 먹으면 소원이 이뤄진대요라며 특유의 순수하고 밝은 모습으로 기뻐했다. 이에 서지석은 첫 눈을 삼키며 소원을 빌었고 그동안 박하선의 실제 남자친구 고영욱에게 많은 데이트 기회를 양보하며 한 발 물러나있던 서지석이 본격적으로 러브라인 형성에 나설 것으로 보이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앞서 지난 25일 방송에서는 진희와 계상의 러브라인도 예고됐다. 이날 첫 월급을 받은 진희는 계상에게 감사의 표시로 3천원 짜리 볼펜을 선물하고 계상은 좋아하며 진희에게 취직 선물로 빨간 지갑을 선물한다. 예상치 못한 선물에 진희는 크게 감동하고 두 사람의 러브라인 역시 예고 됐다.

하이킥3 러브라인 예고에 네티즌들은 러브라인 기대된다, 로맨틱드라마를 보는 것 처럼 설레였다, 앞으로의 전개가 두근두근, 시트콤답지 않고 너무 드라마에만 치중했다, 다른 캐릭터들의 러브 라인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