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외국관광청협회, 태국에 홍수피해 복구 성금전달

큰 홍수로 인해 많은 피해를 입은 태국 국민들에게

김미경 | 기사입력 2011/11/29 [17:47]

주한외국관광청협회, 태국에 홍수피해 복구 성금전달

큰 홍수로 인해 많은 피해를 입은 태국 국민들에게

김미경 | 입력 : 2011/11/29 [17:47]
주한 외국 관광청 협회(ANTOR Korea: 이하 안토르)의 아미룰 리잘(말레이지아 관광청 한국지사장) 회장을 비롯한 집행위원들은 지난 11월 28일(월) 주한 태국 대사관을 방문하여 차이용 사칫파논 대사에게 안토르 이름으로 수해 복구 성금을 전달했다.

▲ 태국대사 _ 안토르회장    

아미룰 회장은 뜻밖의 큰 홍수로 인해 많은 피해를 입은 태국 국민들에게 안토르 회원들을 대표하여 위로와 함께, 태국은 한국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해외 관광지인 만큼 한국의 관광업계 모두 태국의 빠른 회복을 기원한다는 내용도 전했다. 

▲ 태국대사 및 안토르임원   

사칫파논 대사는 이번 태국 홍수 피해에 따뜻한 위로를 건네주신 안토르 회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성금과 관심은 태국 정부가 현재 진행하고 있는 복구 노력에 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태국 국민들에게도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완전한 복구에는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하지만, 이번 일이 앞으로 자연 재해 피해 관리를 보다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라고 말했다. 

안토르는 현재 22개 해외 관광청이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으며, 이밖에 한국관광공사와 레일 유럽이 준회원으로 등록되어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