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리세 걸그룹 연습생 확정된 건 아니다

권리세 걸그룹으로 확정 멤버 아닌 연습생

이민희 | 기사입력 2011/12/02 [12:05]

권리세 걸그룹 연습생 확정된 건 아니다

권리세 걸그룹으로 확정 멤버 아닌 연습생

이민희 | 입력 : 2011/12/02 [12:05]
권리세가 걸그룹으로 데뷔한다고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용준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권리세를 새로 준비하는 걸그룹 멤버로 염두에 두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걸그룹은 5~7인조로 구성할 예정이지만 현재 멤버들은 확정되지 않은 상태로, 권리세 역시 연습생 중에 한명이다고 밝혔다.

이어 권리세는 상대적으로 다른 연습생보다 얼굴이 많이 알려졌으나, 성실하고 근면해 연습을 게을리 하지 않고 열심히 하고 있다라며 걸그룹으로 데뷔하게 되더라도 다른 활동도 기회가 있다면 병행해서 하게 될 것 이라고 전했다.

▲ 권리세 공식홈페이지  키이스트

더불어 권리세는 걸그룹 데뷔 외에도 드라마 쪽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캐스팅이 확정되지는 않았지만 준비중에 있다고. 이어 내년 6월 쯤 데뷔 예정인 걸그룹의 콘셉트와 방향이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고 밝혔으며 앞서 알려졌던 보이그룹의 데뷔에 대해서 묻자 걸그룹과 보이그룹 둘다 준비중이지만 어느 그룹이 먼저 데뷔할지는 알수 없는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권리세 너무 귀엽다, 배용준 소속사의 걸그룹이라니 기대된다, 권리세라면 성공할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위대한 탄생 출신 권리세는 귀여운 외모와 다재다능함을 갖춰 인기를 끌었으며, 이후 데이비드 오와 함께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해 관심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