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다이어리 국민평가단 모집

이런 특성은 역사상 가장 위대했던 리더 중 한 명이었던

한미숙 | 기사입력 2011/12/05 [11:16]

시스템 다이어리 국민평가단 모집

이런 특성은 역사상 가장 위대했던 리더 중 한 명이었던

한미숙 | 입력 : 2011/12/05 [11:16]
언제나 간단히 필요한 순간에 메모를 하고 필요에 의해 붙였다 떼어낼 수도 있는 포스트잇. 사람들은 이런 포스트잇을 이용해 빠르고 간편하게 일처리를 한다.

무엇보다 포스트잇은 원하는 곳에 간접 기록을 남겨 원본을 훼손하지 않고도 의사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편리한 탈부착 기능으로 즉시 수정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이런 포스트잇의 편리한 기능은 한국인 특유의 업무처리 과정에서도 빛을 발한다. 여러가지 복합적인 업무를 처리해야만 하는 한국인의 업무 특성상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한 포스트잇은 없어선 안 될 중요한 사무 도구라 할 수 있다. 지식상품 개발 및 서비스 전문업체인 지식서비스(대표 한상록)가 자신 있게 선보인‘리더십오거나이저’는 이 같은 포스트잇의 특성을 접목시켜 만든 한국인에 꼭 맞는 시스템 다이어리다.

개인용과 업무용으로 나뉜 포스트잇에 일정을 기록해 책갈피에 부착하기 때문에 빠른 일정 확인이 가능한데다 일정의 변화나 지연에도 유연히 대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리더십오거나이저는 일정의 체계적인 조직화와 관리가 가능하다. 성과관리와 시간관리, 목표관리, 정보관리, 인적 네트워크, 혁신 아이디어, 일기 등 일상생활을 관리할 수 있는 섹션 구분과 넉넉한 기록 공간, 그리고 수납공간까지 더해져 편리하다. 

리더십오거나이저의 이런 특성은 역사상 가장 위대했던 리더 중 한 명이었던 이순신 장군의 삶과 정신을 재해석하고 벤치마킹한 것이다. 이순신 장군이 임진왜란 7년 동안 작성한 난중일기에서 착안, 그의 리더십과 위기대처 능력, 지혜 등을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최고급 이태리산 천연소가죽을 사용한 다이어리의 외관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사용할수록 손에 익는 편안함과 멋스러움을 더해준다.

작고 슬림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며, 수납공간이 있는 지갑형과 CEO형, 컴팩형 등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 컬러가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
한편, 벤처기업협회 공식 추천 ‘우수벤처기업 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을 만큼 우수한 재질과 구성을 자랑하는 리더십오거나이저가 ‘국민평가단’을 모집 중에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국민평가단 모집의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 리더십오거나이저 페이지(
www.facebook.com/leadershiporganizer)에서 좋아요 버튼을 클릭한 후 간단한 기대평을 작성하는 방식이다. 페이스북을 통해 국민평가단에 신청한 사람들 중 선정된 100명의 국민평가단명은 천연 소가죽의 리더십오거나이저를 지급받게 되며 한 달간의 사용 후 블로그나 페이스북등에 평가를 남기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